• 결제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배송지를 변경하시려면 슬라운드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.

    *밑줄 클릭 시 링크로 연결됩니다.

  • 어떤 택배사로 배송되나요?

    매트리스를 제외한 모든 제품은 한진택배로 배송됩니다.
  • 언제 배송이 시작되나요?

    평일 오후 2시 이전 결제건은 당일 발송되며, 평일 오후 2시 이후 결제건은 익일 발송됩니다.
    주말 및 공휴일 결제건은 가까운 영업일에 발송됩니다.
    *발송 지연 시 별도로 안내드립니다.
  •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발송 후 영업일 기준 1~3일 이내에 도착합니다.
    *지역 및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.
  •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매트리스를 제외한 모든 제품
    슬라운드 회원가입 후 구매 시, 무료배송 혜택이 적용됩니다.
    비회원 구매 시 배송비 3,000원이며, 결제금액 기준 10만원 이상 주문 시 무료배송됩니다.

    매트리스
    바닥용/스탠다드 매트리스는 배송비 20,000원,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배송비 50,000원을 부과합니다.
  • 얼마 이상 주문하면 무료배송을 받을 수 있나요?

    결제 금액 기준 10만원 이상 주문 시 무료배송됩니다.
  • 주문 상품이 누락/파손되어 배송되었어요.

    아래 사진을 첨부하여 슬라운드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.
    1. 운송장을 포함한 박스 전체 사진
    2. 박스 내부 사진
    3. 파손 부위 사진

    *밑줄 클릭 시 링크로 연결됩니다.

  • 이불(또는 패드)만 배송되었어요.

    주문하신 상품 구성에 따라 분리배송 될 수 있습니다. 지역 및 택배사 사정에 따라 수령 시점이 다를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  도착하지 않은 상품의 배송 현황은 슬라운드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.

    *밑줄 클릭 시 링크로 연결됩니다.

  •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.

   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조회에서 주문취소를 클릭해주세요.
    홈페이지에서 취소 신청이 어려우시다면 슬라운드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.

    *밑줄 클릭 시 링크로 연결됩니다.

  • 알러지케어 차렵이불과 사계절용 차렵이불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?

    알러지케어 이불은 촘촘한 원단을 사용하여 진드기, 먼지 차단에 강합니다.
    사계절용 차렵이불은 부드러운 촉감을 극대화했습니다.
  • 알러지케어 차렵이불은 사계절 사용할 수 있나요?

    알러지케어 차렵이불은 사계절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.
    다만 여름에는 사용환경에 따라 다소 덥게 느껴질 수 있으니, 여름이불 사용을 권장드립니다.
  • 이불은 어떻게 세탁하나요?

    이불 전용 세탁망과 함께, 표백 기능이 없는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저온(30도 미만)의 울/섬세 코스와 약한 탈수로 단독 세탁해주세요.
    하단의 침구류 세탁 시 유의사항을 꼭 함께 확인해주세요.
  • 패드와 베개커버는 어떻게 세탁하나요?

    이불 세탁 방법과 동일합니다.
    이불 전용 세탁망과 함께, 표백 기능이 없는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저온(30도 미만)의 울/섬세 코스와 약한 탈수로 단독 세탁해주세요.
    하단의 침구류 세탁 시 유의사항을 꼭 함께 확인해주세요.
  • 침구류 세탁 시 유의사항이 있나요?

    1. 이염을 방지하기 위해 꼭 단독 세탁해주세요.
    2. 섬유유연제는 세탁 후 마지막 헹굼 시 물에 풀어서 사용해주세요. 표준량 이상의 섬유 유연제를 넣거나
    세탁물에 직접 부을 경우 얼룩이 생길 수 있습니다.
    *위 사항을 지키지 않아 발생한 훼손/변형은 교환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.
  • 건조기를 사용해도 되나요?

    알러지제로 차렵이불의 경우, 저온 건조 코스로 건조기 사용이 가능합니다.
    그 외 이불의 경우 기계 건조 시 수축 및 변형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자연 건조를 권장드립니다.
  • 분말 세제를 사용해도 되나요?

    분말이 직접 침구에 닿지 않으면 가능합니다.
    분말 세제가 직접 묻을 시 탈색될 수 있습니다.
  • 표백제나 알칼리성 세제를 사용해도 되나요?

    염소계/산소계 표백 및 베이킹소다 사용은 불가합니다.
    알칼리성 세제는 찬물에 일반 세제 권장량의 1/3 정도만 사용해주세요.
  • 침구류 보관 시 유의사항이 있나요?

    1. 이불은 함께 드린 더스트백에 보관해주세요.
    압축팩에 보관하면 솜의 복원력이 약해집니다.
    2. 통풍이 잘 되는 곳에서 보관하거나,
    이불 사이에 제습제를 넣어 쾌적하게 보관해주세요.
    3. 다리미 사용을 금지해주세요.
    *위 사항을 지키지 않아 발생한 훼손/변형은 교환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.
  • 에르고필 베개와 프리미엄 베개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?

    에르고필 베개는 화이바 솜으로 이루어져 신체 구조에 맞게 베개 모양이 맞춰집니다.
    프리미엄 베개는 마이크로 볼솜과 메모리폼으로 이루어져 탄탄하게 경추를 지지합니다.
  • 압축된 상품을 열어보니 생각보다 낮아요.

    일정 시간이 지나면 원래의 부피로 회복됩니다. 회복되지 않을 경우 슬라운드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.

    *밑줄 클릭 시 링크로 연결됩니다.

  • 베개의 사용 주기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베개의 사용 주기는 사용 환경에 따라 다릅니다. 처음보다 푹 꺼진 것처럼 느껴지실 때 새로운 베개로 교체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.
  • 베개를 세탁할 수 있나요?

    세탁망과 함께 저온에서 울코스로 표백 기능이 없는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세탁해 주세요.
    * 프리미엄 베개는 메모리폼을 분리한 후, 솜 베개만 세탁해주세요.
  • 베개 사용 후 목이 더 뻐근해요.

    베개와 목이 맞춰지는 1~2주일의 적응 기간이 필요합니다. 최대한 목에 힘을 빼고, 베개에 목을 맡겨 사용해주세요.
  • 베개 높이가 생각보다 높아요.

    베개를 베는 위치를 낮춰 어깨라인에 베개가 닿을 수 있도록 조정해주세요.
    이후에도 불편함을 느끼신다면, 낮은 베개(아이용) 사용을 권장드립니다.
  • 스탠다드 매트리스와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?

    스탠다드 매트리스는 경도가 더 높아 몸을 탄탄하게 받쳐줍니다.
   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밀도가 더 높아 몸을 깊숙히 감싸줍니다.
  • 전기장판과 사용할 수 있나요?

    전기장판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  40℃ 내외 온도로 사용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.
  • 매트리스 냄새는 어떻게 탈취하나요?

    매트리스 내장재인 폴리우레탄폼 고유의 냄새입니다.
    겉커버를 씌우지 않은 상태에서 창문을 열고 환기하여 탈취해주세요.
  • 매트리스 탈취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매트리스 탈취 기간은 평균적으로 3~5일 소요됩니다.
  • 매트리스를 세탁할 수 있나요?

    고밀도 메모리폼은 물을 머금으면 사용감이 변질되므로, 세탁이 불가합니다.
  • 매트리스 겉커버를 세탁할 수 있나요?

    30도 이하의 찬물에 중성세제를 이용하여 울코스로 단독 세탁해주세요.
    삶기, 다림질, 염소계 표백제, 드라이클리닝 및 건조기 사용은 불가합니다.
  • 매트리스 속커버도 세탁해야 하나요?

    매트리스 속커버를 분리하며 메모리폼이 파손될 수 있으니, 심한 오염이 발생한 경우에만 세탁해주세요.
  • 매트리스 속커버는 어떤 용도인가요?

    매트리스 속커버는 매트리스 내장재를 보호하기 위한 용도입니다.
  • 세탁 후 겉커버가 줄어들었어요.

    세탁 후 일시적으로 줄어듦이 발생할 수 있으나, 사용하면서 자연스럽게 회복됩니다.
  • 매트리스 겉커버는 방수 기능이 있나요?

    매트리스 겉커버는 방수 기능이 없습니다.
    방수 기능을 원하실 경우, 매트리스 방수커버를 겉커버 위에 함께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.
  • 매트리스는 어떻게 배송되나요?

    프리미엄 매트리스
    가구 전문 배송사를 통해 시공/설치배송됩니다.
    주문 후 1~2일 이내 해피콜이 진행되며, 배송일 지정이 가능합니다.

    스탠다드/바닥용 매트리스
    경동택배를 통해 화물배송됩니다.
    주문 후 2~3일 이내 배송되며, 배송일 지정이 불가합니다.
  • 매트리스 100일 체험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    매트리스를 구매하신 고객님 누구나 자동 적용되며, 상품 수령일 기준 100일 동안 체험이 가능합니다.
    최소 30일 이상 누워보시고 내 몸에 맞는지 확인해보세요.
  • 매트리스 100일 체험 중 교환/반품하고 싶어요.

    필수 체험일 30일 이후부터 교환/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
    매트리스 교환/반품 신청은 슬라운드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세요.

    *밑줄 클릭 시 링크로 연결됩니다.

  • 상품을 교환/반품하고 싶어요.

   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조회에서 교환/반품신청을 클릭해주세요.
   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까지 가능하며, 박스당 회수 비용 최대 6,000원이 부과됩니다.
    홈페이지에서 교환/반품 신청이 어려우시다면 슬라운드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.

    *밑줄 클릭 시 링크로 연결됩니다.

  • 상품에 불량이 있어서 교환/반품하고 싶어요.

   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불량이 아니므로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  1. 이음선
      이음선이 없는 중국 생산 원단과 달리,
    국내 생산 원단 특성상 이음선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
    2. 미세한 주름
      부드러운 터치감을 위한 소프트 워싱 가공의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.

     


    3. 오일 자국
     원단 워싱 가공 과정에서 공기 중 휘발되는 오일 마크가 묻을 수 있습니다.
     중성세제를 이용해 손쉽게 지우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
    그 외 제품 불량 사유에 대해서는 사진 또는 영상을 첨부하여 슬라운드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.

    *밑줄 클릭 시 링크로 연결됩니다.

  • 상품을 사용했는데 교환/반품이 가능한가요?

    상품 사용, 택 제거, 패키지 손상 등 상품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  • 접수한 교환/반품을 취소하고 싶어요.

   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조회에서 교환/반품철회를 클릭해주세요.
    홈페이지에서 취소 신청이 어려우시다면 슬라운드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.

    *밑줄 클릭 시 링크로 연결됩니다.

  • 교환 접수가 왜 거부되었나요?

    배송완료 후 교환 신청 시, 구매하신 상품 전체 반품 후 재결제하는 방법으로 교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    네이버페이 결제 시에는 배송 현황과 상관없이 모든 교환 접수가 임의로 거부 처리됩니다.
    교환 접수가 거부되었다면 슬라운드 고객센터로 재접수를 요청드립니다.

    *밑줄 클릭 시 링크로 연결됩니다.

  • 왜 교환/반품 택배비를 지불해야 하나요?

    환불 시 배송비를 포함한 결제금액 전액을 환불해드리고 있어, 고객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 시 박스당 회수 비용 최대 6,000원이 부과됩니다.
  • 어떤 방식으로 환불되나요?

    결제하셨던 결제 수단에 맞춰 환불됩니다. 카드 결제 시 카드 결제 취소 처리되며, 무통장입금 결제 시 고객님 계좌로 환불됩니다.
  • 언제 환불되나요?

    반품 상품의 회수 및 검수 완료 후 환불 처리됩니다. 환불 처리 후, 영업일 기준 2~3일 이후 결제 수단에 맞춰 환불됩니다.
  • 결제했던 수단 말고 다른 방법으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?

    결제하셨던 결제 수단으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.
  • 품절된 상품의 재입고일을 알고 싶어요.

    재입고일은 별도로 공지하고 있지 않습니다. 재입고 일정은 슬라운드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.

    *밑줄 클릭 시 링크로 연결됩니다.